![]() ![]() ![]() ![]() ![]() ![]() ![]() ![]() |
![]()
경기 고양시 소재 컴퓨터·전자·통신기기 등의 IT 기기 유통 전문기업 (주)월드와이드메모리가 노트북 10대를 육군 제5895부대에 기부하며 군인 가족과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했다.
지난 4월 18일, 장성대 (주)월드와이드메모리 장성대 대표는 육군 제5895부대를 직접 방문해 국가유공자 및 다자녀 간부로 복무 중인 모범간부들에게 노트북을 전달했다.
장성대 대표는 이 자리에서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군인들과 그 가족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컴퓨터 및 주변기기 제조·유통 전문기업인 (주)월드와이드메모리는 평소 자원 순환과 취약계층 PC 기증, 일자리 창출 등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 온 기업으로 자리매김 해 왔다.
이번 기부는 국가유공자 및 다자녀 가점을 포함한 모범 간부들의 유공을 포상하고 생활 여건 향상을 목적으로 마련됐으며, 장성대 대표의 국가 출산장려 정책 동참 의지와 민·군 연계 복지정책 실현 의지가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
기부된 노트북은 육군 제5895부대 모범 간부 자녀들의 학습에 활용될 예정으로, 군인 자녀들의 교육 여건과 군인 가족들의 생활 여건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육군 제5895부대장 정태창 대령은 “월드와이드메모리 장성대 대표님의 따뜻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리며, 기부받은 노트북이 우리 여단 간부들의 자녀 교육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고양=조광진 기자kj24249@viva100.com
|